캐러멜 양파와 호스라디를 곁들인 크루아상 스테이크 샌드위치

캐러멜 양파와 호스라디를 곁들인 크루아상 스테이크 샌드위치
캐러멜 양파와 호스라디를 곁들인 크루아상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03 그램, 지방 225 그램,그리고 총 3668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72.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발렌틴 데이.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아루 굴라,쇠고기 국물,크루아상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6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캐러멜 양파와 양 고추 냉이 마요네즈를 곁들인 크루아상 스테이크 샌드위치, 캐러멜 양파를 곁들인 스테이크 샌드위치,및 캐러멜 처리 된 고추,양파 및 마늘을 곁들인 스테이크 샌드위치.

추천 와인: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

스테이크는 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결국,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얇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바디 레드와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 논과 같은 대담한 레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페주 지방 메를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8 달러입니다.
페주 주 메를로
페주 주 메를로
깊은 루비 색상의 2016 메를로는 육즙이 많은 석류,베이킹 향신료 및 삼나무의 향긋하고 계층화 된 향기를 제공합니다. 체리와 블랙 베리의 무성한 과일이 입맛을 감싸줍니다. 구운 아몬드와 바닐라의 부드러운 힌트는 우아한 마무리로 절정에 달합니다. 맛있는 지금,이 메를로는 다음 6-8 년 동안 계속 성숙 할 것입니다.혼합:95%메를로,4%까베르네 소비뇽,1%쁘띠 시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1
건강 점수9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