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리 치즈 스낵

칠리 치즈 스낵
칠리 치즈 스낵은 당신이 찾고있는 수프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26. 1 회 제공 포함 10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초승달 모양의 롤,양파,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수제 젤리 과일 스낵(어린이를위한 건강 간식), 애플&치즈 스낵,및 컨트리 치즈 스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체다 치즈,고추,올리브,양파 및 고추 소스를 추가합니다. 초승달 반죽의 각 튜브를 네 개의 직사각형으로 분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반죽 위에 치즈 혼합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4
롤업 젤리 롤 스타일,긴면으로 시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각 롤을 10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6
400 에서 8-1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카바,그르 나슈,쉬라즈는 칠리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토투스 투스 카바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토투스
토투스
토투스 투스 카바는 감초의 터치와 함께 복숭아,레몬,오렌지 향의 밝은 향기를 보여줍니다. 와인은 감귤류,구덩이 과일 및 아니스 풍미에 감성적이고 돌이 많은 특성으로 입안에 집중되고 촉감이 좋으며 밀도가 높습니다. 입에 풍부함과 생기를 보여주고 밝은 마무리는 길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2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