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칸 파이

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칸 파이
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칸 파이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82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42 그램,그리고 총 641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203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남부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커피 리큐어,옥수수 시럽,피칸,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50%,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칸 파이,및 초콜릿 에스프레소 피칸 파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샤토 인트입니다. 미셸 리즐링.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0 달러입니다.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샤토 인트 미셸 리즐링
#14 와인 매니아 최고 100 최고의 구매 2018 샤토 인트. 미셸'컬럼비아 밸리 리슬링은 워싱턴의 컬럼비아 밸리 전역에서 리슬링의 조화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빈티지 후 상쾌하고 맛이 좋으며 중간 건조 리슬링 빈티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와인은 미묘한 미네랄 노트와 함께 파삭 파삭 한 사과 향과 맛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들의"매일 리즐링"즉,마시는 즐거움과 다양한 음식과 일치하기 쉽습니다.신선한 과일,게,순한 치즈 또는 닭고기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