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사소한 일

초콜릿 사소한 일
너무 많은 스코틀랜드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초콜릿 사소한 일을 시도하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2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4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20. 이 음식 레시피네트워크에는 10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민트 가지,자기 상승 밀가루,계란,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두 사람을위한 초콜릿 사소한 일, 초콜릿 사소한 일,및 초콜릿 사소한 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75 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그리스와 밀가루 13 에 의해 9 2 인치 팬. 사발안에,계란 및 버터를 함께 치십시요;갈색 설탕을 첨가하고,그때 점차적으로 가루를 첨가하고 잘 섞으십시요. 바닐라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3
준비한 팬안에 반죽을 퍼지고 25 에 30 분을 위해 굽십시요. 멋진 사각형으로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4
패키지 지침에 따라 푸딩을 준비하십시오.
5
약간 식히십시오. 블론디를 덩어리로 무너 뜨리고 유리 접시에 다시 넣고 셰리를 뿌린다. 푸딩을 블론디 위에 숟가락.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설탕으로 크림을 치십시오. 휘핑 크림을 완전히 식힌 사소한 일에 스푼. 서빙 시간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휘핑 크림
셰리셰리
크림크림
설탕설탕
6
장식에 민트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민트민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