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땅콩 클러스터

초콜릿 땅콩 클러스터
초콜릿 땅콩 클러스터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2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g의 단백질 , 14g의 지방 , 총 219칼로리가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0인분입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구운 땅콩, 밀크 초콜릿 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5%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를 보려면 초콜릿 땅콩 클러스터 , 초콜릿 땅콩 클러스터 및 초콜릿 땅콩 클러스터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무거운 냄비를 약한 불로 가열하고 캔디 코팅과 칩이 녹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10분간 식힙니다. 땅콩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왁스칠한 종이를 깐 베이킹 시트에 둥근 스푼 한 스푼씩 떨어뜨리세요. 단단해질 때까지 약 45분간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NV ONEHOPE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NV 원호프 브뤼
NV 원호프 브뤼
ONEHOPE 캘리포니아 브뤼트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은 색상이 연하고 갓 구운 빵의 향과 함께 신선한 녹색 사과와 천도복숭아 향을 보여줍니다. 즙이 많은 복숭아, 달콤한 베리, 배를 연상시키는 아삭아삭하고 흥미로운 신선한 과일이 접시 위에 남아 크리미하고 상쾌한 거품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브뤼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해산물, 초밥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치즈와도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5 m.
서빙6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