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색 고추

초록색 고추
그린 칠리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바로 유제품 없는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165칼로리, 단백질 13g, 지방 10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버터, 오래된 엘파소 칠리, 로텔 토마토와 칠리,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34%로 좀 별로인 요리입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Green Chili, Green Chili 및 Green Chili가 있습니다.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메뉴에 칠리?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와 페어링해보세요. 이 육즙이 풍부한 레드 와인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함)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Blanc de Bleu Cuvee Mousseux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2개 등급과 병당 약 1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