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양파,블루 치즈,베리 샐러드

절인 양파,블루 치즈,베리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반찬? 절인 양파,블루 치즈,베리 샐러드는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27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93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치즈,셰리 식초,얇게 비달 리안 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9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아스파라거스,절인 비트 및 블루 치즈 샐러드, 블루 치즈+절인 당근을 곁들인 케일 샐러드,및 절인 양파와 블루 치즈를 곁들인 꽃 상추와 아루 굴라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물 1/4 컵,식초 2 큰술,용설란 1 큰술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용설란용설란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양파를 추가;코트에 던져. 30 분 동안 실온에서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드레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3
남은 식초 2 큰술,남은 용설란 1 작은 술,겨자,후추,소금을 큰 그릇에 넣고 거품기로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털로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기름을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식초식초
후추후추
용설란용설란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샐러드 채소를 추가;코트에 부드럽게 던져. 8 개의 접시 각각에 약 1 컵 샐러드를 준비하십시오. 각 서빙에 약 1 큰술 양파,1 큰술 치즈,약 6 개의 라스베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라스베리라스베리
치즈치즈
양파양파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9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