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돼지갈비

절인 돼지갈비
절인 돼지갈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75칼로리 , 단백질 30g , 지방 1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인분당 $2.52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우스터 소스, 머스타드, 후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3%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양념된 돼지갈비 , 양념된 구운 돼지갈비 , 양념된 돼지갈비 구이 .

지침

1
재밀봉이 가능한 큰 비닐봉지에 처음 9가지 재료를 넣습니다. 돼지고기를 추가하세요.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로 바꾸십시오.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뚜껑을 덮고 중간 불로 굽고 각 면을 4~5분 동안 또는 온도계가 145°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서빙하기 전에 고기를 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