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 오븐 스튜

일품 오븐 스튜
One-Dish Oven Stew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1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6%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9g의 단백질, 5g의 지방, 총 29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금방 익는 타피오카, 비프탑 라운드 스테이크, 감자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움직이는 스튜라고도 불리는 오븐 스튜, 움직이는 스튜라고도 불리는 오븐 스튜, 쇠고기 스튜.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쇠고기를 기름에 갈색으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다음 8가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350°에서 1~1/2~2시간 동안 두 번 저어주며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3
완두콩을 추가하고 뚜껑을 덮고 5분 동안 그대로 둔 후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스튜는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주피터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Jupiter Napa Valley Cabernet Sauvign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5달러 정도 합니다.
주피터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주피터 나파 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무화과, 자두, 라즈베리의 과일 향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며 바디감이 균형을 이룹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