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겨자 물고기

인도 겨자 물고기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인도 겨자 물고기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4.03,이 레시피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6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1 그램. 양파,연어,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3 사람들은 이 레시피를 시도해서 기뻤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0 분.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인도 요리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5 의 훌륭한 숟가락 점수%. 시도 쉬운 생선 몰리(코코넛 남부 인도 스타일의 생선 스튜), 쉬운 생선 몰리(코코넛 남부 인도 스타일의 생선 스튜),및 인도 물고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겨자씨와 칠레 고추를 그릇에 넣고 함께 으깨서 미세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고기 양념을 위해고기 양념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하고 황금이 될 때까지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겨자와 칠레 페이스트,칠리 파우더,심황 및 소금을 섞습니다. 물 속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심황심황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프라이팬에 연어를 넣습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대부분의 액체가 증발하고 물고기가 포크로 쉽게 벗겨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야생 말 구속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야생 말 고삐 풀린 피노 누아
야생 말 고삐 풀린 피노 누아
이 자유로운 피노 누아에는 관대 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이 있습니다.작은 짭짤한 노트.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가득 차있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그리고 좋은 성숙해야한다.향후 5 년 동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