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드레싱 스파게티 샐러드

이탈리아 드레싱 스파게티 샐러드
지중해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이탈리아 드레싱으로 스파게티 샐러드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유제품 무료,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채식주의 자 조리법은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73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9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307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올리브,마늘 정향,샐러드 드레싱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39%,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크림 이탈리아 스파게티 파스타 샐러드, 크림 이탈리아 스파게티 파스타 샐러드,및 이탈리안 샐러드 드레싱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패키지 지시에 따라 쿡 파스타;물기를 빼고 찬물에 헹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물
2
그릇에 파스타를 넣고 토마토,버섯,올리브,양파,마늘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마늘마늘
올리브올리브
토마토토마토
양파양파
파스타파스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드레싱을 추가하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와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3 병 당 달러.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
사이클 검투사 샤르도네
방향족 정말 유리에서 점프. 파파야,복숭아,그리고 구운 오크의 힌트와 함께 코에 파인애플. 천도 복숭아 및 포팔 레이트에 다른 돌 과일. 복숭아 주스와 파인애플의 익은,둥근 맛. 부드러운 산도와 무성한 질감이 입천장 뒤쪽으로 혀를 감싸줍니다.오렌지 뵈르 블랑의 가리비와 같은 풍부하고 크림 같은 맛과 짝을 이룹니다. 또한 치킨 알프레도,해산물 페투치니 또는 크림 소스에 곁들인 파스타.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