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와 토마토 샐러드

오이와 토마토 샐러드
오이 토마토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7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117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11g이 들어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11명의 팬이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오이, 납작한 파슬리, 잘 익은 토마토 등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카레 오이 토마토 물과 토마토 허브 샐러드를 곁들인 생선, 카레 오이 토마토 물과 토마토 허브 샐러드를 곁들인 생선, 오이-토마토 샐러드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모든 재료를 그릇에 담습니다. 입맛에 맞게 식초와 기름, 소금, 후추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시어링용 기름 2테이블스푼
잘게 썬 뜨겁거나 구운 고추 1/4컵 또는 손에 있는 작은 신선한 피망 1/2개잘게 썬 뜨겁거나 구운 고추 1/4컵 또는 손에 있는 작은 신선한 피망 1/2개
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Pindar Peacock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배와 사과 향,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가격에 훌륭한 와인. 생선, 송아지 고기, 치즈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궁극의 푸드 와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