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달콤한 양파 살사와 구운 연어

오이+달콤한 양파 살사와 구운 연어
오이+달콤한 양파 살산으로 구운 연어 조리법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안에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15 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50 칼로리.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9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오이,카놀란 오일,코셔 소금 및 후추,그리고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바삭 바삭한 오이 살산과 연어 구이, 아보카도-멜론-오이 살사와 구운 연어,및 오이와 구운 야생 연어-아보카도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정결 한 소금과 갓 갈은 후추로 연어를 맛보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오이를 껍질을 벗기고 얇은 띠로 자르고 잘게 자르십시오.다진 양파,고수,민트,세라노 칠레와 함께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1-1/2온스 진1-1/2온스 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기름,라임 주스,소금 및 후추를 첨가하십시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코팅하고 냉장 보관하십시오.나는(물 젖은)히코리 보드를 사용하여 연어 필레를 구웠다. 당신이 석쇠에 연어를 직접 두는 경우에,피부를 기름을 바르고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피부 측을 아래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피부를 어쨌든 먹고 있지 않기 때문에 추가한 기름에 관하여 고민할 필요없다. 요리 시간에 관해서는,그것은 당신의 물고기가 얼마나 두꺼운 지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두께의 1"당 10 분입니다. 좋은 굽고 차트 가이드 및 링크 노트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봉사하고 즐기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2015 는 지금까지 10 년 중 가장 초기의 빈티지를 가져 왔습니다. 큰 2013 년과 2014 년 포도 수확 및 계속된 가뭄 후에,덩굴은 이전 2 년 보다는 과일의 일부를 앞으로 뒀습니다. 그들은 전체적으로 약 30%감소했지만 결과는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산도를 가진 깊고 강력한 와인이었습니다. 감귤류,아니스,식염수 및 에너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5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