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칠 라다 치킨 수프

엔칠 라다 치킨 수프
엔칠 라다 치킨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5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77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36 입니다.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땅딸막 한 닭고기,닭고기 수프,고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의 크림을 선택합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엔칠 라다 수프, 치킨 엔칠 라다 수프,및 엔칠 라다 치킨 수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65 달러입니다.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
독특한 2012 에는 야생 체리,감초,후추 및 계피가 있습니다. 창백한 루비 레드 색상과 부드러운 탄닌이 사이트가 얼마나 장엄한 우리에게 보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3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