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마메 딥

에다마메 딥
에다마메 딥(Edamame Dip)은 8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24g의 지방, 총 34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몇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62명이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양파, 코셔 소금, 파슬리 잎,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에는 Edamame Dip, Edamame Dip 및 Edamame Dip이 포함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에다마메, 양파, 고수, 마늘, 라임즙, 된장, 소금, 고추장, 후추를 푸드프로세서에 넣고 15초 동안 가공합니다. 잠시 멈추고 그릇의 측면을 긁어내고 15~20초 더 과정을 진행하세요. 프로세서가 작동하는 동안 올리브 오일을 천천히 붓습니다. 오일을 모두 추가한 후 멈추고 그릇을 긁어낸 다음 5~10초 더 과정을 진행합니다. 맛을 보고 원하는 대로 양념을 조절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된장된장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칩이나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밀폐용기에 담아 최대 5일 동안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4
전자레인지용 큰 그릇에 에다마메와 물을 넣으세요. 전자레인지에 4~6분간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냉동 에다마메(꼬투리에서 꺼낸 것)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여분의 물을 배출하고 그대로 또는 소금에 절여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