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이탈리안 감자 샐러드

엄마의 이탈리안 감자 샐러드
레퍼토리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전체 30가지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엄마의 이탈리안 감자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12g의 지방, 총 235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인분당 92센트에 6인분 반찬이 나옵니다. 셀러리, 양파, 적포도주 식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는 7월 4일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5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5%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보려면 엄마의 감자 샐러드, 엄마의 감자 샐러드, 엄마의 최고의 감자 샐러드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감자를 넣고 물을 부어 센 불에서 끓입니다. 불을 중간 정도로 낮추고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물기를 빼고 식힌 다음 1인치 크기의 큐브로 자릅니다.
3
큰 그릇에 감자, 오이, 셀러리, 양파, 올리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작은 그릇에 올리브 오일, 레드 와인 식초, 마늘 가루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감자와 야채 위에 드레싱을 붓습니다. 잘 섞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후 식혀주세요. 서빙하기 전에 감자 샐러드를 다시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감자 샐러드감자 샐러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가 이탈리안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치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6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