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머리 저격수

양지머리 저격수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양지머리 저격수에게 시도를 줄 수 없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2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09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213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우유,파마산 치즈,양배추 샐러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하누카 이벤트.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간단한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푸짐한 양지머리 타코, 완두콩 수프 저격수,및 새우 저격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우유와 물 2 컵을 냄비에 넣고 중간 불로 끓여서 가끔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밀가루와 소금에 터;종기로 돌아갑니다. 뚜껑을 덮고 열을 낮게 줄이고 가끔씩 저어 주면서 10~15 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열에서 제거;혼합 될 때까지 치즈를 저어.
3
레이어 양지머리,밀가루,그리고 옆구리 12(8 온스.)안경;바베큐 소스와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다진 통조림 녹색 고추**(녹색 살사 3티스푼
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잘게 썬 체다치즈 2온스
4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