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와 매운 생선 타코

양배추와 매운 생선 타코
양배추와 조리법 매운 생선 타코는 약에 멕시코 갈망을 만족시킬 수 26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9.58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60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753 칼로리.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무 지방 요구르트,갈은 커민,옥수수 똘 띠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땅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매운 양배추와 바삭한 생선 타코, 매운 양배추 양배추와 팔 레오 생선 타코,및 양배추-당근 양배추와 매운 크레마를 곁들인 생선 타코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잉꼬 피노 그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뜻이브블록 피노 그리,러브 블록 피노 그리
뜻이브블록 피노 그리,러브 블록 피노 그리
잉꼬 피노 그리 녹색의 힌트와 함께 창백한 황금입니다. 2013 년 빈티지는 꽃 향기와 잘 익은 파인애플 힌트가있는 드라이 스타일입니다. 미각은 데친 배와 혈액 오렌지를 보여,감귤류의 터치와 함께 완료,좋은 질감과 풍부한 입 느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6 m.
서빙2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