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쿠겔

아침 식사 쿠겔
조리법 아침 식사 쿠겔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20 분 그리고 확실히 놀라운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유대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12 인분이며 서빙 당$1.15 입니다. 1 인분 포함 283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사과 소스,라자냐 국수,계피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의 호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 하누카.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40%,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누들 쿠겔, 쿠겔 쿠키,그리고 누들 쿠겔.

지침

1
믹서기에서 코티지 치즈,바닐라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 계피와 함께 사과를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감귤 꿀감귤 꿀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사과 소스와 건포도를 결합;기름을 바른 13 인치에 3/4 컵을 확산. 9 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국수의 4 분의 1 과 사과 소스 혼합물,코티지 치즈 혼합물 및 사과의 3 분의 1 을 겹칩니다. 레이어를 두 번 반복합니다. 남은 국수를 얹고 체다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취향에 따라 메이플 향료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4
뚜껑을 덮고 350 에서 60-70 분 동안 또는 사과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절단하기 전에 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페르 라 페테 크레 만 드 리무입니다. 별 5 개 중 4.7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리무의 크레만트 축제
리무의 크레만트 축제
구운 사과,화이트 체리,레몬 머랭의 활기찬 향과 향이 나는 밝은 황금색. 맛있는 캐비어와 굴에서 팝콘까지,페어 라프 테는 다양한 요리와 요리와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와인입니다. 아시아 배 샐러드,매운 참치 롤 또는 돼지 갈비와 사과 소스를 맛보십시오.혼합:70%샤르도네,20%체닌 블랑,10%피노 누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