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쉬운 게 딥

아주 쉬운 게 딥
매우 쉬운 게 딥에 대해 필요 3 시간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71. 이 작품은 352 칼로리, 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0 그램 지방 서빙 당.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크림 치즈,칵테일 소스,모조 게살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팬이 1 개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프랑스 빵에 구운 쉬운 뜨거운 게 시금치 딥, 게 딥,그리고 게 딥.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 치즈와 칵테일 소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칵테일 소스칵테일 소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작은 조각으로 모방 게 고기를 잘라 혼합물과 결합. 서빙하기 3 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모조 게모조 게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루이나트 브루트 로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입니다 병당 약 56 달러가 소요됩니다.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이 와인에 포장 변경이 있었다. 사진에 표시된 라벨은 수신된 라벨이 아닐 수 있습니다.*와인은 화려한 오렌지-옐로우 장미 꽃잎 색상으로 매우 미세하고 풍부하며 지속적인 무스입니다. 코는 작은 붉은 열매,주로 건포도가 특징입니다. 입맛에 와인은 활기차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잘 통합 된 탄닌과 긴 마무리에 향신료의 힌트와 벌금,신선한,과일 와인.루이나트 로스는 55%의 피노 누아르와 45%의 샤르도네를 혼합하여 생산됩니다. 모든 과일은 프리미어 크루스 포도밭에서 나온 것입니다. 실레리와 브리몬트(루이나르트 가문의 조상의 고향)의 에스테이트 포도밭의 포도들은 다른 프리미어 크루 포도밭의 신중하게 선택된 포도들과 함께합니다. 루이나르트의 포도들은 원천에서 바구니마다 선택되며,가장 좋은 프리미어 크루스만 사용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