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라거스 크레스 수프

아스파라거스 크레스 수프
아스파라거스 유채과 야채 수프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7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6g , 지방 17g , 총 21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전채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아스파라거스, 후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2인용 아스파라거스 유채과 야채 수프 , Dressed Up Egg & Cress , Melon and Cress Salad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를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3~4분간 볶습니다. 밀가루를 섞어서 부드러운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2분간 조리하세요. 국물을 서서히 저어가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아스파라거스와 물냉이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5~7분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시원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
3
믹서기에서 수프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여러 번 갈아줍니다. 모두 팬으로 되돌립니다. 크림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한 불로 가열하세요(끓이지 마세요). 소금, 흰 후추, 카이엔으로 간을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사워 크림 한 덩어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arefoot Bubbly Pink Moscato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5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