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호두 크래커 스낵

스위스 호두 크래커 스낵
스위스 호두 크래커 스낵은 전채 요리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28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1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5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 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스위스 치즈, 파슬리,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0%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크래커 스낵 믹스 , KRAFT® 크래커 컷 살사 스낵 , 에센셜 에브리데이: 치즈 크래커 스낵 믹스 등 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 치즈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스위스 치즈, 사워 크림, 머스타드를 추가합니다. 호두, 파슬리, 양파를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위스 치즈스위스 치즈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서빙하기 최소 1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세요.
4
크래커 및/또는 베이글 칩과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글 칩베이글 칩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Arm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NV 아몬
NV 아몬
풀 베리 타입의 아로마 향이 나는 매우 상쾌한 음료입니다. 신선한 딸기 향과 함께 코에 짙은 건포도 향이 느껴집니다. 어떤 식사에든 디저트로 얼음을 곁들여 차갑게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