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쉬운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쉽게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627 칼로리, 단백질 40 그램,및 지방 34 그램 각각. 에 대한 $3.1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물,소금에 절인 쇠고기 양지머리,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설탕을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통밀 정제 설탕 무료 설탕 쿠키 디저트로. 성 패트릭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오히려 비싼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시도 쉬운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쉬운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및 쉬운 소금에 절인 쇠고기와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파,감자,당근을 5 쿼트 슬로우 쿠커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근당근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물,마늘,월계수 잎,설탕,식초 및 향신료 패킷의 내용물을 작은 그릇에 넣고 야채 위에 붓습니다. 양지머리와 양배추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베이 잎베이 잎
양배추양배추
식초식초
마늘마늘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고기와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8~9 시간 동안 덮고 저온에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고기고기
4
서빙하기 전에 베이 리프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5 m.
서빙6
건강 점수6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