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리 샬롯을 곁들인 뇨키

셰리 샬롯을 곁들인 뇨키
셰리 샬롯을 곁들인 레시피 뇨키는 대략 지중해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5 분. 에 대한 $3.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459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껍질을 벗긴 닭고기,샬롯,무 지방 크림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신선 두 구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항아리에 크랜베리 화이트 초콜릿 빠른 빵 믹스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셰리 샬롯을 곁들인 뇨키, 셰리 샬롯을 곁들인 구운 사자 갈기 버섯,및 셰리 버섯과 튀긴 샬롯을 곁들인 녹색 콩.

지침

1
고열로 5~6 쿼트 팬에 샬롯이 절뚝 거릴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샬롯과 셰리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사워 크림,국물,뇨키,닭고기,파슬리를 넣습니다. 뇨키가 뜨거울 때까지 약 5 분 동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뇨키뇨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그릇에 숟가락을 넣고 육두구와 소금으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메뉴에 뇨키?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페어링하십시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카산 엠마 키안티 클라 시코와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카사 엠마 키안티 클라시코 디오 씨 지 플로랄 부케와 체리 힌트가있는 우아한 와인입니다. 그것은 균형 잡힌 신선도,좋은 구조 및 벨벳 탄닌을 가지고 있습니다. 500 리터 배럴에서 1 년 동안 숙성되어 보라색 반사와 함께 강렬한 루비 레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산성도 및 무기물을 가진 느린 끝으로,파스타와 냉햄과 한 쌍이 되기 위하여 완벽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