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에 팬 3

섹스 에 팬 3
'섹스 인 아 팬 3'는 15 을 제공하는 호르 드 오브르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01,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5 그램의 단백질, 23 그램 지방,그리고 총 360 칼로리. 105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초콜릿 푸딩 믹스,피칸,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3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보다 더 나은 성 케이크 3, 보다 더 나은 성 케이크 3,그리고 섹스 에 팬.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빵 껍질을 만들려면:중간 크기의 그릇에 마가린,피칸,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를 함께 섞습니다. 9*13 인치 베이킹 팬에 두드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
마가린마가린
피칸피칸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3
예열 된 오븐에서 20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중간 그릇에 크림 치즈와 과자 장수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함께 치십시오. 휘핑 토핑 1 컵을 접습니다.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에 숟가락 혼합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레이엄 크래커 파이 크러스트그레이엄 크래커 파이 크러스트
가루 설탕가루 설탕
휘핑 토핑휘핑 토핑
크림 치즈크림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포장 방향에 따라 우유와 함께 초콜릿과 바닐라 푸딩을 준비하십시오. 푸딩 크림 치즈 층의 상단에 붓는 전에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초콜릿초콜릿
바닐라바닐라
우유우유
6
남은 퍼짐 3 푸딩 층 위에 휘핑 토핑의 컵;휘핑 토핑에 걸쳐 녹은 초콜릿을 소용돌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토핑휘핑 토핑
초콜릿초콜릿
확산확산
7
뚜껑을 덮고 약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남은 파이의 경우 단단히 덮인 용기에 냉동 보관하십시오. 먹을 준비가되면,그냥 조각을 잘라 해동 할 수 있도록;나머지 냉동 유지.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로랑 페리에 라 쿠베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4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로랑 페리어 라 쿠베 브루트
로랑 페리어 라 쿠베 브루트
이 와인은 가장 순수한 포도 주스에서 생산되며,로랑 페리에가'라 큐브메'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이 와인은 우리의 지하실에서 오랜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얻은 훌륭한 기교와 아름다운 신선함을 가진 샴페인입니다.옅은 금색. 미세한 거품은 지속적인 무스를 공급합니다. 신선한 감귤류와 흰색 꽃의 힌트가있는 섬세한 코. 와인의 복잡성은 포도나무 복숭아와 흰 과일 노트와 같은 연속적인 노트로 표현됩니다. 마무리에 매우 존재하는 과일 맛과 신선함과 섬세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이 신선하고 순수한 와인은 완벽한 와인입니다. 감귤류와 흰색 과일 노트와 미묘한 비등에 의해 지원되는 놀라운 균형은 가금류 및 최고급 생선에 이상적인 반주가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