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허브 팝콘

세 가지 허브 팝콘
미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나가서 식사를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쓰리허브 팝콘을 만들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193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4g 입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1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견과류, 처빌, 바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분 정도 걸립니다. 스푼 점수는 23% 로 그다지 뛰어난 요리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허브 버터 팝콘 , 세이보리 허브 팝콘 , 허브&레몬 버터 팝콘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팝콘을 큰 용기나 오븐 로스팅 팬에 넣습니다. 맛을 보고 따로 보관할 소금. 작은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열을 제거하십시오. 바질, 차빌, 백리향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차빌차빌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마늘 2컵마늘 2컵
3
팝콘 위에 버터 혼합물을 뿌리고 가볍게 던져 균일하게 코팅합니다. 원하는 경우 견과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핑거푸드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