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클램 차우더

서프라이즈 클램 차우더
미국식 요리법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서프라이즈 클램 차우더(Surprise Clam Chowder)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인분에 92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햄, 고춧가루, 물 등을 사서 만들어 보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6%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클램 차우더 포 원(Clam Chowder for One), 클램 차우더, 클램 차우더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냄비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25~3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햄과 조개를 추가하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리즐링,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은 클램 차우더에 좋은 선택입니다. 차우더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국물을 잘라내기 위해 바삭바삭한 흰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풍부하고 버터 풍미가 나는 샤도네와 함께 크게 먹거나 집에 갈 수도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다이아몬드 컬렉션 샤도네이(Diamond Collection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컬렉션 샤도네이
다이아몬드 컬렉션 샤도네이
생동감 넘치는 황금색 외관을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컬렉션 샤르도네는 파인애플, 복숭아, 귤 향을 선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