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사

살사
Salsa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7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9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이 전채 요리는 1회 제공량당 134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앤초 칠리, 할라피뇨, 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9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환상적이다. 유사한 요리법은 파인애플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Lightened Up Salsa Verde 치킨 엔칠라다, Sunny & Hot입니다! 살사(파인애플 망고 키위 살사), 살사 데 몰카제테(구운 토마토와 그린 칠리 살사).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풍미 주입을 위해 최대 12시간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4
또띠야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arques de Caceres Cava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6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마르케스 데 카세레스 카바
마르케스 데 카세레스 카바
미세한 거품이 되살아난 옅은 짚색. 브리오슈 향이 나는 감귤류 꽃다발입니다. 상쾌하고 균형잡힌 구조로 입안에서 매력적이고 둥그런 느낌을 줍니다. 미세한 거품을 강조하는 생동감 넘치는 마무리. 상쾌한 식전주인 이 카바는 생선 및 해산물, 파스타, 밥, 매운 요리, 아시아 요리 및 모든 종류의 디저트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7 m.
서빙4
건강 점수9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