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퍼지 장식

빠른 퍼지 장식
빠른 퍼지 착빙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4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35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36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6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몇몇 사람들은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우유,바닐란 추출물,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장식, 달콤한 착빙을 곁들인 멋진 비건 퍼지 케이크,및 퍼지 아이싱을 곁들인 사벨라 이모의 블랙 초콜릿 케이크.

지침

1
냄비에 설탕,코코아,우유,쇼트닝,소금을 섞습니다. 2 분 동안 지속적으로 교반,압연 종기에 혼합물을 가져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하고 바닐라를 추가하고 설탕 장식이 약간 두껍게 시작할 때까지 계속 뛰십시오. 설탕 프로 스팅은 진짜 크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바닐라바닐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