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닭고기와 국수

빠른 닭고기와 국수
빠른 닭고기와 국수는 유제품 무료 8 인분의 레시피. 한 서빙 포함 315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4 그램. 에 대한 서빙당$1.12,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5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고기 국물,지상 후추,야채,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7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빠른 치킨&국수, 쉬운 닭고기와 국수:빠른 편안한 음식,및 호박 국수를 곁들인 퀵 그린 카레 치킨.

지침

1
중간 프라이팬에 닭 가슴살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약 10 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치킨 스틱 모든 경우에,당신은 국물의 약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닭고기가 갈색으로 될 때 프라이팬에서 제거 하 고 1 인치 큐브로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전체 치킨전체 치킨
국물국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마늘 가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3
같은 프라이팬에서 국물,바질,후추 및 야채를 가열하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생 쌀된 국수에 저 어 하 고 프라이팬에 닭고기를 반환 합니다. 열을 낮게 줄이십시오. 프라이팬을 덮고 가끔씩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또는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며 국수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모두 함께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닭고기
야채야채
전체 치킨전체 치킨
파스타파스타
후추후추
바질바질
국물국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봉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