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의 블랙 스트랩 바베큐 소스

빌의 블랙 스트랩 바베큐 소스
너무 많은 소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빌의 블랙 스트랩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3 인분을 만듭니다 76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2.1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가서 갈색 설탕,검은 끈 당밀,매운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삼촌 빌 바베큐 탄두리 치킨, 캐러멜 양파를 곁들인 블랙 스트랩 스테이크,및 메이플 시럽과 간장에 절인 빌 삼촌의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무거운 붙지 않는 냄비에 모든 재료를 결합 하 고 종 기에 가져다. 열을 낮게 줄이고 약 1 시간 또는 소스가 두껍고 윤기가 날 때까지 끓입니다. 밀폐 된 용기에 최대 몇 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목장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미국 진판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랜치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아메리칸 진판델
네바다 로스 피 노스 랜치 포도원 핑키 토스카나 데로 아메리칸 진판델
핑키는 행복하게 그녀의 스쿠터에 다시 도로를 여행,그녀의 머리에 바람과 기대의 키스와 그녀의 뺨 플러시. 그녀는 모험가,달콤한 체리의 맛과 오렌지 풍미의 대시 얼굴이 빨개 신부 와인입니다. 파티에 작은 새끼 손가락을 넣어. 챠오 벨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