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블랙베리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블랙베리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9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24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75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4%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블랙베리, 치폴레 고추 소스, 샬롯, 후추가 필요합니다. 12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6%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생강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 양고추냉이 딜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 잘게 썬 야채를 볶은 아시안 리덕션 소스를 곁들인 삼나무 판자 연어 파마산 치즈 등의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굽는 판자를 물에 최소 1시간 동안 담가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푸드 프로세서에 블랙베리, 와인, 흑설탕, 꿀, 고추 소스, 소금 1/8티스푼, 후추 1/8티스푼을 섞습니다. 혼합될 때까지 덮고 처리합니다. 긴장을 풀고 씨앗을 버립니다. 샬롯과 마늘을 소스에 넣고 저어주세요.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반반 또는 휘핑크림, 선택사항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3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그릴 위에 판자를 놓습니다. 널빤지가 중간 정도의 연기를 일으키고 딱딱거리기 시작할 때까지 약 3분간 뚜껑을 덮고 가열합니다(이는 널빤지가 준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판자를 뒤집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연어에 남은 소금과 후추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5
판자 위에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12~15분 동안 굽거나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벗겨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6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가 Fish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Tobacco Road Pinot Noir, Wine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3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토바코 로드 피노 누아, 와인
토바코 로드 피노 누아, 와인
체리 파이, 석류, 리치 과일 향에 휘핑 크림, 정향, 계피 향이 살짝 더해진 생생한 딸기 잼 향이 이어집니다. 밝은 산미와 음식 친화적인 구조를 지닌 예쁜 와인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7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