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올리브&염소 치즈 타르트 렛

블랙 올리브&염소 치즈 타르트 렛
블랙 올리브&염소 치즈 타르트 렛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22 센트,당신은 역할을 호르 도브르를 얻을 20.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에는 1111 명의 팬이 있습니다. 팩 준비 압연 퍼프 페이스 트리,계란,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염소 치즈와 올리브 타르트 렛, 토마토,염소 치즈,블랙 올리브 샐러드,및 염소 치즈&크랜베리 타르트 렛.

지침

1
열 오븐 200/팬 180/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퍼프 페이스트리를 풀고 5 센티미터 커터를 사용하여 20 라운드를 잘라냅니다(20 개의 원을 얻기 위해 페이스트리 트리밍을 다시 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약간 작은 커터를 사용하여 생과자에 가벼운 움푹 들어간 곳을 만들어 테두리를 만듭니다. 포크를 사용 하 여 과자;의 중심에 몇 가지 찌를 만들기 위해이 상승에서 중지 됩니다.,외부 림 퍼프 시키는 동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퍼프 페이스 트리 시트퍼프 페이스 트리 시트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과자 굽는 판에 생과자 원판을 두고 계란에 전면 솔질하십시요. 각 작은 파이의 센터에 있는 산양 치즈를 무너지고 감람에 뿌리십시오. 이 시점까지 최대 2 일 앞당겨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생과자가 부풀어 오르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15-18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염소 치즈염소 치즈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서빙하기 전에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추천 와인: 크림 셰리, 모스 카토 다스 티, 포트

크림 셰리,모스 카토 다스 티,그리고 포트는 타르트 렛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 스티,크림 셰리가 들어간 열매가 많은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 및 효모 터치로 매우 향이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은하지만 그 나이를 허용 보상 할 것이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추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합니다.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2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