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 무

볶음 무
볶음 무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근한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9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무,소금,지상 후추,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7 점%.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볶음 무와 물냉이, 브루와 볶음 무,및 부추와 무를 넣고 볶는다..

지침

1
낮은 열 이상의 프라이팬에 열 버터;녹은 버터에 무,컷 사이드 다운을 정렬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계절. 가끔 저어 주면서 무가 갈색으로 변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