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콩 카레

병아리 콩 카레
먹고 외출 또는 인도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테이크 아웃을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병아리 콩 카레를 만들어보십시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1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 47 센트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많은 사람들이 이 오르되브르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117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지상 고수풀,지상 커민,양파 및 다른 성분의 한 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풍미있는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이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병아리 콩 카레, 병아리 콩 카레,및 병아리 콩 카레.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우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양파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마늘,생강,정향,계피,커민,고수풀,소금,카이엔,심황을 넣고 저어줍니다. 중간 열에 1 분 동안 요리하고,끊임없이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수풀고수풀
계피계피
심황심황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클로브클로브
마늘마늘
생강생강
커민커민
소금소금
3
가르 반조 콩과 그 액체를 섞는다. 모든 재료가 잘 섞이고 가열 될 때까지 계속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병아리 콩병아리 콩
4
열에서 제거. 서빙 직전에 고수를 저어 장식용으로 1 큰술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페라리 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3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 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세련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