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쇠고기 스파게티 소스

버섯-쇠고기 스파게티 소스
버섯 쇠고기 스파게티 소스는 12인분 소스입니다. 1인분에는 105칼로리 , 단백질 10g , 지방 4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약 6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오레가노, 쇠고기 국물, 버섯, 토마토 소스가 필요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6%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쇠고기 버섯 소스를 곁들인 스파게티 , 버섯-쇠고기 스파게티 소스 , 그리고 쇠고기 버섯 라구와 스파게티 스쿼시를 시도해 보십시오.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 버섯, 양파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록 콜비 치즈블록 콜비 치즈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Minute® 백미 1-1/3컵Minute® 백미 1-1/3컵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
2
3쿼터로 옮깁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 소스, 국물, 파슬리, 흑설탕, 바질, 오레가노, 소금,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약한 불로 6~8시간 동안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블록 콜비 치즈블록 콜비 치즈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껍질을 제거한 로티세리 치킨, 뼈를 제거하고 1 1/2 X 1/2인치 덩어리로 꺼냅니다.
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껍질을 벗겨 1/2인치 원형으로 자른 가지(최소 8개의 원형이 필요함)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이탈리안 통, 껍질을 벗긴 토마토,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소금 케이퍼소금 케이퍼
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1파운드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