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 튀긴 사과

버번 튀긴 사과
버번 프라이드 애플(Bourbon Fried Apples)은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로 4인분이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당 59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0g의 단백질, 3g의 지방, 총 11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70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사과, 물, 레몬 주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음료수처럼 효과가 좋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13%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버번 사과, 버번 구운 사과, 바닐라 버번 캐러멜 사과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물, 버터, 버번을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버터가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사과, 건포도, 흑설탕, 계피를 추가합니다. 코팅하기 위해 저어주세요. 끓여서 불을 약하게 줄이고 사과가 부드러워지고 액체가 시럽으로 줄어들 때까지 자주 저어주며 약 10분간 끓입니다. 레몬즙을 사과에 섞어 따뜻하게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