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킬러

뱀파이어 킬러
Vampire Killer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06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0%를 충족합니다. 보드카, 레몬 껍질 스트립, 얼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오르되브르(hor d'oeuvre)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숟가락 점수가 7%인 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는 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Vampire, Vampire 및 Vampire Sangria가 포함됩니다.

지침

1
후추, 마늘, 레몬 껍질, 보드카를 큰 유리나 플라스틱 용기에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실온에 1주일 동안 놓아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2
각 서빙마다 셰이커에 얼음을 3/4 정도 채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1-1/2 온스의 주입 보드카를 셰이커에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10~15초 동안 또는 셰이커 외부에 응결이 생길 때까지 흔듭니다. 차가운 마티니 잔에 따라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지름이 각각 1인치인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4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4
사탕무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무, 빨간색, 황금색, Chioggia 또는 임의의 조합사탕무, 빨간색, 황금색, Chioggia 또는 임의의 조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Blanc de Bleu Cuvee Mousseux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가 생생하게 파스텔톤으로 어우러져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