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갈비

바베큐갈비
바베큐 립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420칼로리, 단백질 28g, 지방 24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32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케첩, 레몬 주스, 칠리 소스, 소금이 필요합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스푼 점수가 66%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바비큐 립, 슬로우 쿠커 바비큐 쇠고기 립, 그릴드 바비큐 카운티 스타일 립을 맛보세요.

지침

1
오븐을 화씨 300도(섭씨 150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버거 빵구운 버거 빵
2
얕은 로스팅 팬의 랙에 갈비뼈를 놓습니다. 얇게 썬 마늘 4쪽을 갈비뼈 위에 뿌립니다. 덮고 2시간 30분 동안 굽습니다. 약간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클로브클로브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칠면조 구이 팬에서 나온 팬 주스 2컵칠면조 구이 팬에서 나온 팬 주스 2컵
구운 버거 빵구운 버거 빵
3
작은 그릇에 백설탕, 파프리카, 소금, 후추, 고춧가루, 커민 가루를 섞습니다. 식힌 갈비 위에 향신료를 문지릅니다.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고기 어깨 스테이크, 약 3파운드뼈가 있는 돼지고기 어깨 스테이크, 약 3파운드
큰 오렌지 1개는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한 입 크기로 자릅니다.큰 오렌지 1개는 껍질을 벗기고 잘라서 한 입 크기로 자릅니다.
지상 커민지상 커민
장식용 굵은 설탕 결정장식용 굵은 설탕 결정
훈제 파프리카(피망톤) 1테이블스푼훈제 파프리카(피망톤) 1테이블스푼
프레즈노 고추프레즈노 고추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다용도 밀가루 1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다용도 밀가루 1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반으로 자른 프레즈노 고추반으로 자른 프레즈노 고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시금치와 아티초크 딥 2컵시금치와 아티초크 딥 2컵
4
작은 냄비에 흑설탕, 사이다 식초, 케첩, 칠리 소스, 우스터 소스, 레몬 주스, 양파, 마른 머스타드, 마늘 1쪽을 함께 섞습니다. 뚜껑을 덮지 않은 채 중간 불로 1시간 동안 끓입니다. 시침질을 위해 소량을 예약하십시오. 나머지는 디핑 소스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크림치즈 분할저지방 크림치즈 분할
러셋 감자 통째로(약 8개)러셋 감자 통째로(약 8개)
디핑 소스디핑 소스
다진 로즈마리 잎, 잔가지 두 개다진 로즈마리 잎, 잔가지 두 개
초콜릿 맛 바삭한 쌀 시리얼초콜릿 맛 바삭한 쌀 시리얼
뼈와 껍질이 없는 닭다리살 10~12개(약 1 3/4파운드)뼈와 껍질이 없는 닭다리살 10~12개(약 1 3/4파운드)
겨자 가루겨자 가루
손질하고 찢어진 신선한 시금치를 포장하세요.손질하고 찢어진 신선한 시금치를 포장하세요.
케첩케첩
잘게 다진 녹색 피망잘게 다진 녹색 피망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무설탕 요리 및 바닐라 푸딩 믹스 1팩(2.1온스)무설탕 요리 및 바닐라 푸딩 믹스 1팩(2.1온스)
5
중간 불로 그릴을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1 1/2 컵 + 케이크 가루 1테이블스푼1 1/2 컵 + 케이크 가루 1테이블스푼
6
그릴에 갈비뼈를 놓습니다. 뚜껑을 덮고 약 12분 동안 굽고, 미리 준비해 둔 소스를 가미하여 갈색이 되고 윤이 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정향 가루와 계피정향 가루와 계피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1 1/2 컵 + 케이크 가루 1테이블스푼1 1/2 컵 + 케이크 가루 1테이블스푼
7
담그기 위해 남은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정향 가루와 계피정향 가루와 계피

성분

1킬로그램베이비 백 돼지 갈비베이비 백 돼지 갈비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6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12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11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른 겨자마른 겨자1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짓 눌린 마늘짓 눌린 마늘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12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2(겨울)다진 양파다진 양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흰 설탕흰 설탕6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1 시간, 30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