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목장 딥

바베큐 목장 딥
바베큐 목장 딥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디부 기동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5 및 비용 84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62 칼로리. 바베큐 소스,구운 새 감자,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슈퍼볼.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4%,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베이컨 목장 옥수수 딥, 수제 목장 딥으로 햄과 치즈 바람개비 식사 준비,및 바베큐 목장 치킨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3 가지 재료를 함께 휘젓습니다. 30 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볶은 빨간 새 감자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로운 감자새로운 감자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유령 소나무 소노마 카운티 산 호아킨 카운티 진판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산 호아킨 카운티 진판델
고스트 파인스 소노마 카운티 산 호아킨 카운티 진판델
우리의 유령 소나무 진판델은 산 호아킨,소노마 및 레이크 카운티의 과일을 혼합하여 놀라운 진판델 생산 카운티가 제공하는 최상의 것을 강조합니다. 2014 년 진판델은 잘 익은 나무 딸기 잼,금이 간 고추 및 토스트 오크의 풍부하고 복잡한 향기로 열립니다. 입맛에 따라 와인은 블랙 체리,보이 센 베리,브라운 스파이스 및 콜라가 무성한 구조와 길고 다층 마감 처리 된 강렬하고 잼 같은 맛을 제공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