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돼지 고기

바베큐 돼지 고기
필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바베큐 돼지 고기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9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41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560 칼로리. 소금,마가린,햄버거 빵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마가린 사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땅콩 버터 아이스 박스 쿠키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바베큐 맛사지#67,및 햄 바베큐.

지침

1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큰 냄비에 마가린에 양파 1 컵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¼컵밀가루 ¼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캣 업 및 다음 5 재료를 추가;종 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고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3
소금과 후추로 로스트를 뿌린다. 모든 측면에 갈색이 될 때까지 네덜란드 오븐에 뜨거운 기름에 요리,가끔 선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4
배수. 팬에 로스트를 반환;로스트 위에 캣업 혼합물의 절반을 붓는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뚜껑을 덮고 열을 줄이고 3 시간 45 분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배수하고 약간 식히십시오. 2 개의 포크로 고기를 갈가리 찢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남은 캣업 혼합물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와;커버,열을 감소,끓인다 1 시간,때때로 교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7
양배추,당근,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8
마요네즈와 다음 4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각 롤빵의 아래쪽 절반에 약 1/2 컵 고기 혼합물을 숟가락;1/4 컵 양배추 혼합물과 나머지 롤빵 절반 각 가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성분

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삶은 고구마 1컵삶은 고구마 1컵71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양배추잘게 썬 양배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갈가리 찢긴 당근갈가리 찢긴 당근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캣업캣업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4파운드 러셋 감자 전체(약 8개)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른 겨자마른 겨자2(겨울)다진 파다진 파12햄버거 빵,분할 및 토스트햄버거 빵,분할 및 토스트3(겨울)마가린,녹은마가린,녹은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준비된 겨자준비된 겨자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양파잘게 썬 양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2킬로그램보스턴 엉덩이 돼지 고기 구이보스턴 엉덩이 돼지 고기 구이1호박 1파운드,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2(겨울)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화이트 식초화이트 식초3(겨울)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메뉴에 바베큐? 진판델과 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와 전초 기지 하웰 산 진판델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5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전초 기지 하웰 산 진판델
전초 기지 하웰 산 진판델
#67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08"조밀하고 강력한,그러나 경이롭게 부유하고,유연하고 중핵에 잘 구축해. 블랙 베리의 향기를 제공합니다,신선한 양토 지구와 연기가 자욱한 토스트,잘 익은 아직 집중 야생 베리,모카-에스프레소와 흰 후추 맛. 2012 년까지 마셔. 950 케이스 제작.와인 스펙 테이터93 포인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