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과일 샐러드

무지개 과일 샐러드
무지개 과일 샐러드는 20인분의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2g의 단백질 , 8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39칼로리 입니다. 1회 제공량당 7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라임 주스, 진한 휘핑크림, 레몬 주스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사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비슷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무지개 과일 샐러드 , 허니 라임 무지개 과일 샐러드 , 허니 라임 무지개 과일 샐러드 .

지침

1
바나나와 레몬 주스를 버무립니다. 4qt에 배치하십시오. 유리 서빙 그릇.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고야 레몬 주스 1테이블스푼
얇게 썬 신선한 딸기 또는 딸기 아이스크림 토핑 1테이블스푼얇게 썬 신선한 딸기 또는 딸기 아이스크림 토핑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으깬 참깨 스낵 크래커으깬 참깨 스낵 크래커
2
남은 과일을 층으로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3
그릇에 크림치즈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설탕, 라임 주스를 넣고 껍질을 벗기십시오. 소량의 휘핑 크림을 넣고 저어주세요. 잘 섞다. 남은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설탕에 절인 체리 및/또는 초콜릿 키스설탕에 절인 체리 및/또는 초콜릿 키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그릴 시즈닝 2큰술 (권장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그릴 시즈닝 2큰술 (권장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으깬 참깨 스낵 크래커으깬 참깨 스낵 크래커
4
과일 위에 펴 바릅니다. 서빙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어떤 맛이든 처트니어떤 맛이든 처트니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은 과일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Paint Horse Carneros Chardonnay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페인트 말 카르네로스 샤도네이
페인트 말 카르네로스 샤도네이
바닐라, 배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