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파슬리,레몬 버터 차 샌드위치

무,파슬리,레몬 버터 차 샌드위치
무,파슬리와 레몬 버터 차 샌드위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브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8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10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32.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샌드위치 빵,무,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파슬리,레몬 버터 차 샌드위치, 레몬 무&파슬리 샐러드,및 허브 버터를 곁들인 면도 무 샌드위치.

지침

1
작은 그릇에 부드럽게 한 버터를 레몬 제스트 및 레몬 주스와 혼합하고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레몬 버터로 빵 조각을 펼칩니다. 1 1/2 인치 라운드 비스킷 커터를 사용하여 4 조각에서 16 라운드를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레몬 껍질레몬 껍질
3
나머지 조각을 2 1/2 인치 직사각형으로 자릅니다. 파슬리 잎과 무 조각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4
한 번에 서빙하거나 샌드위치를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실온에서 최대 2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3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