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유약 돼지 고기 안심

메이플 유약 돼지 고기 안심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메인 코스? 메이플 유약 돼지 고기 안심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0 칼로리. 8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배고픈 잭 전자 레인지 준비 일반 시럽의 혼합물,양파 가루,돼지 고기 안심,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마가린 사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땅콩 버터 아이스 박스 쿠키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꿀 유약 돼지 고기 안심, 오렌지 유약 돼지 고기 안심,및 체리 토마토 샐러드와 발사믹 유약 돼지 고기 안심.

추천 와인: 말벡, 피노 누아, 산지오베제

돼지 고기 안심은 말벡,피노 누아,산지오베제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의 가벼운 바디는 마른 컷,중간 바디 산지오베제는 고기 소스,스튜 및 기타 다 성분 요리를 보완하고 풀 바디 타닌 말벡은 지방 컷 및 바베큐와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라 실리아의 선구자 말벡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라 셀리아 파이오니어 말벡
라 셀리아 파이오니어 말벡
2017 핀카 라 셀리아 파이오니어 말벡은 신선하고 잘 익은 과일의 향기가 나는 매력적인 와인이며,제비꽃과 오크 노화 노트의 섬세함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구개에 아주 좋은 공격,과일 농도와,말벡의 전형적인,구개 중간 회사하지만 동시에 우아한. 전형적인"엠파 나다"와 함께 아르제틴 로스트 비프와 함께 마시는 것은 이상적인 말벡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