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토마토 주스

매운 토마토 주스
매운 토마토 주스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음료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11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83칼로리, 단백질 3g, 지방 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160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후추, 양파, 후추 소스 및 몇 가지 다른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푼 점수가 93%로 뛰어난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매운 클렌징 주스, 매운 녹색 주스, 매운 붉은 주스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쿼터 토마토; 6qt에 배치하십시오. 주전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2
셀러리, 양파, 피망, 파슬리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지 않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 저어주면서 약 4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약간 식혀주세요. 체나 식품 분쇄기를 통과하십시오. 주전자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4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잘 섞다. 종기에 가져다.
5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시원한.
6
냉동 용기에 붓고 1/2인치만 남겨둡니다. 헤드스페이스. 최대 12개월 동안 동결하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20
건강 점수42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