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칠면조 칠리

매운 칠면조 칠리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매운 칠면조 칠리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0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20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각각.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2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한 쌍의 사람들은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칠리 조미료 믹스,양파,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2%,이 요리는 최고입니다. 시도 남은 칠면조? 이 쉬운 매운 칠면조와 핀토 빈 칠리를 사용해보십시오, 매운 칠면조 칠리,및 매운 칠면조 칠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느린 밥솥에 칠면조,콩,토마토,칠리 조미료,칠레 고추,토마토 소스,양파 및 물. 낮은 3~4 시간에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약 14온스 잘게 썬 토마토 캔약 14온스 잘게 썬 토마토 캔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뜨거운 봉사.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유벤투스&캠프 레르 바 드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비 카바.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유베&캠프 레르바 데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비 카바
유베&캠프 레르바 데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비 카바
옅은 금색의 이 카바에는 잘 익은 흰 복숭아의 향기,레몬 감귤류와 살구의 힌트가있는 구운 바게트가 있습니다. 미각은 녹색 사과,재스민 녹차 및 구운 아몬드의 풍미로 풍부하고 넓습니다. 이 단맛 자연 카바는 복용량이 추가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각 물린 후 산도와 거품이 입맛을 깨끗하게합니다. 추천 요리:마늘 새우,된장 절인 농어,참깨 박힌 참치,치킨 티카 마살라,잼 이베 리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