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살사를 곁들인 터키 버거

망고 살사를 곁들인 터키 버거
망고 살사 터키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06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64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녹색 양파,후추,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마른 빵 부스러기를 사려면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코코넛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파야-망고 살사를 곁들인 자메이카 저크 터키 버거, 망고 라임 살사 버거,및 망고 살사를 곁들인 검은 콩 버거.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혼합물 위에 칠면조를 무너 뜨리고 잘 섞는다. 여섯 패티로 모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터키전체 터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시고 오래 처리 한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그릴 햄버거,덮여,중간 열 또는 굽다 이상 4...에서. 각 측에 4-6 분 동안 열에서 또는 온도계가 165 를 읽고 주스가 맑게 달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집게집게
3
덮지 않은 빵을 1-2 분 동안 또는 토스트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롤빵 바닥에 햄버거를 놓습니다. 살사 최고. 롤빵 상판을 교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살사
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