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인도 카레 매운 쇠고기 햄버거

말레이시아 인도 카레 매운 쇠고기 햄버거
말레이시아 인도 카레 매운 쇠고기 햄버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4.7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9 그램,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531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레몬 주스,달걀 노른자,심황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카레 가루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망고와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카레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오히려 비싼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매운 쇠고기 양지머리, 인도 매운 치킨 버거,및 처트니 마요네즈를 곁들인 인도 카레 버거.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을 중간 정도로 예열하고 카놀라유로 그릴에 가볍게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놀라유카놀라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3
고추,할라피뇨,얇게 썬 양파에 올리브 오일을 뿌린 다음 소금,후추로 맛을 내고 카레 가루를 뿌립니다. 그릴 자국이 있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야채를 중간 불로 굽습니다. 그 후,냉각 붉은 고추의 피부를 벗겨 할 수 있습니다. 양파와 후추를 잘게 자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아이올리에 대한 라페 예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붉은 고추붉은 고추
야채야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양파양파
후추후추
아이올리아이올리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중간 열에 작은 소테 팬에 올리브 오일 2 큰술,카레 가루 1/4 컵,강판 마늘,강판 생강,심황,고수풀,커민,가람 마살라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합니다. 향료가 향긋해질 때까지 기름에 토스트하고 약 2~3 분 동안 약간 더 어두워집니다(이 혼합물이 건조 해 보이면 팬에 기름을 조금 더 넣으십시오.)향신료가 약간 식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가루카레 가루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고수풀고수풀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심황심황
마늘마늘
생강생강
향신료향신료
커민커민
토스트토스트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중간 크기의 그릇에 포크 나 젓가락을 사용하여 쇠고기,향신료 혼합물,구운 고추,적 양파,파,케첩,흑설탕 및 간장을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혼합물을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적어도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밤새 담그는 것은 맛이 결혼 할 수 있도록 더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갈색 설탕갈색 설탕
붉은 고추붉은 고추
붉은 양파붉은 양파
간장간장
케첩케첩
쇠고기쇠고기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젓가락젓가락
그릇그릇
6
냉장고에서 햄버거 혼합물을 제거하고 4 개의 동일한 크기의 사분면으로 나눕니다.
7
소금과 후추와 올리브 오일,시즌 양쪽 패티를 브러시,그들에게 그릴을 넣어. 패티를 중간 희귀 또는 중간 정도로 요리 한 다음 첫 번째면에서 약 3 분,두 번째면에서 4~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좋은 크로스 해칭 마크를 달성하기 위해 각 측면에 한 번 패티를 회전해야합니다. 일단 요리,접시에 패티를 전송 하 고 알루미늄 호 일 텐트. 그들이 적어도 10 분 동안 휴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그릴그릴
8
마요네즈,민트,파,구운 할라피뇨,마늘,카레 가루,커민,라임 제스트 및 주스를 푸드 프로세서에 섞습니다. 혼합물이 잘 통합 될 때까지 펄스하지만 여전히 파와 할라피뇨 덩어리가 남아 있습니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과 후추로 퓌레를 맛보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카레 가루카레 가루
녹색 양파녹색 양파
마요네즈마요네즈
라임 제스트라임 제스트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마늘마늘
커민커민
주스주스
민트민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9
작은 그릇에 튀긴 양파와 가람 마살라가 향신료가 고르게 뿌려 질 때까지 함께 던지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튀긴 양파튀긴 양파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10
햄버거는 휴식하는 동안,브리오 롤을 반으로,그들을 넣어,아래로 측면을 잘라,그릴 그릴에. 가벼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0 초 동안 토스트하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브리오슈브리오슈
롤
토스트토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11
봉사하려면 롤의 각면에 아이올리 1 큰술을 아낌없이 뿌립니다. 롤 바닥에있는 마요네즈에 오이 4~5 조각을 누릅니다. 소수의 아기 상추,그 다음 햄버거 패티,그리고 마지막으로 튀긴 양파 혼합물 약 1/4 컵으로 오이를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만 두의 상단으로 커버 하 고 사이드 샐러드와 구운된 고구마 튀김 즉시 제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튀김고구마 튀김
버거 패티버거 패티
마요네즈마요네즈
오이오이
상추상추
확산확산
아이올리아이올리
양파양파
롤
12
달걀 노른자,소금,마른 겨자,설탕을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 가루겨자 가루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13
결합 될 때까지 손으로 또는 전기 믹서로 휘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털
14
레몬 주스와 식초를 붓고 한 번 더 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식초식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15
계속 휘젓는 동안 카놀라유에 매우 천천히 이슬비가 내립니다. 혼합물이 유화 될 때까지 이슬비를 유지하고 전체 오일 컵이 계란 혼합물에 통합되었습니다. 밀폐 용기에 최대 2 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성분

4브리오슈 롤(브리오슈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포르투갈 하드 롤과 같이 달콤하고 튼튼한 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브리오슈 롤(브리오슈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포르투갈 하드 롤과 같이 달콤하고 튼튼한 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1호박 1파운드,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필요에 따라 카놀라유필요에 따라 카놀라유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카레 가루,필요에 따라 더 많은 것*(쿡 노트 참조)카레 가루,필요에 따라 더 많은 것*(쿡 노트 참조)1호박 1파운드,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른 겨자마른 겨자1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11/4 인치 라운드로 얇게 썬 영어 오이,총 약 16 개1/4 인치 라운드로 얇게 썬 영어 오이,총 약 16 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1호박 1파운드,가람 마살라,선택 사항가람 마살라,선택 사항2정향마늘,강판마늘,강판3중간 정향마늘,강판마늘,강판1인치생강,껍질을 벗기고 강판생강,껍질을 벗기고 강판2다진 파다진 파1호박 1파운드,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1호박 1파운드,지상 커민지상 커민1패키지미리 씻은 아기 양상추 믹스미리 씻은 아기 양상추 믹스1할라피뇨는할라피뇨는1예약 구운 라페,시드(버거 레시피에서)예약 구운 라페,시드(버거 레시피에서)1레몬,주스레몬,주스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갈은 쇠고기,85~88%린갈은 쇠고기,85~88%린1라임,제스트 및 주스라임,제스트 및 주스10다진 민트 잎다진 민트 잎2(겨울)올리브 오일,필요에 따라 더 많은 것올리브 오일,필요에 따라 더 많은 것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튀긴 양파 간식(권장:프랑스의 튀긴 양파)튀긴 양파 간식(권장:프랑스의 튀긴 양파)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필요에 따라 갓 금이 간 후추필요에 따라 갓 금이 간 후추1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0붉은 양파,두껍게 썬 것붉은 양파,두껍게 썬 것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필요에 따라 소금,플러스 더필요에 따라 소금,플러스 더1호박 1파운드,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호박 1파운드,심황심황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화이트 와인 식초화이트 와인 식초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4
건강 점수3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