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터키 수 블라 키

마늘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터키 수 블라 키
마늘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터키 수 블라 키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03 칼로리, 단백질 15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9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저지방 요구르트,오이,양상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들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7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구운 치킨 수 블라 키, 요구르트 소스에 마늘 새우,및 타 히니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터키 피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큰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하고 기름 1 큰술을 넣으십시오. 칠면조 햄버거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고 프라이팬에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피클(제공용)코셔 피클(제공용)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딸기,커민,오레가노를 넣고 잘 섞는다. 자주 저어 주면서 열을 가하기 위해 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4
한편,작은 그릇에 요구르트,오이,마늘 가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1-1/2온스 진1-1/2온스 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잘 섞는다.
6
피타 포켓 바닥에 양상추 한 조각을 놓습니다. 칠면조 혼합물을 피타 주머니에 양상추에 숟가락으로 얹고 요구르트 혼합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2의 조합2의 조합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