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옥수수와 호박

레몬 옥수수와 호박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을 수는 없으니 레몬 옥수수와 애호박을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당 4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15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4g이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옥수수 알맹이, 딜 잡초, 호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5%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레몬, 옥수수, 애호박 피자 , 레몬, 옥수수, 애호박 피자 레시피 ,레몬 버터에 넣은 퀴노아, 애호박, 옥수수 – 3포인트가 있습니다 .

지침

1
프라이팬에 호박, 양파, 딜을 버터에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제과용 설탕, 신선한 복숭아, 블랙베리, 민트(선택 사항)제과용 설탕, 신선한 복숭아, 블랙베리, 민트(선택 사항)
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날카로운 체다치즈를 1인치 두께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
2
옥수수와 레몬 주스를 추가하십시오; 가열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잘게 썬 백리향 잎 1 1/2티스푼(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 1 1/2티스푼(큰 잔가지 4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